Loading...

공지사항

[한국 투데이] GRE 전문 ‘GREedu KOREA’, 6월 29일 무료 특강

보도자료 GREedu 2013.06.20 16:12:52 조회 수 1708

기사입력 2013-06-20 오전 9:00:00 | 최종수정 2013-06-20 오전 9:00:44

 

방학을 맞아 미국 대학원 입학에 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New GRE의 ‘정석 교육’이라는 교육관으로 관시받고 있는 GRE 온라인 교육업체가 있어 화제다.

 

2012년 ‘정부 맞춤형 지원 사업 U-Learning 분야’ 당선 업체인 GREedu (GRE 에듀)의 조윤아 공동 대표는 ”GRE가 New GRE로 변경되면서, 기존보다 논리 분석 능력, 독해 능력 및 어휘 능력이 더 요구된다”,”고 강조했다.

기사화면.png  
[사진: 6/8 미국대학원 진학 설명회 무료 특강]

 

GRE는 미국 대학원에서 공부를 할 수 있는 토대를 갖추고, 고급 어휘들은 실제 유학 시 성공적인 대학원 유학 생활을 이룰 수 있게 한다. 하지만 일부 학원들은 단순히 기출 문제만을 통한 요령 등으로 응시생들을 현혹하는 것이 현실이다.

 

 

GRE에 필요한 어휘 실력은 GRE시험에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필수 요소이지만, 외국에서 수년간 학습을 한 대학생들도 어휘를 정복하기는 매우 어렵다. 또한 New GRE의 Verbal Reasoning Section은 30분 내에 20문제를 풀어야 하기 때문에 시간 또한 매우 부족하다.

 

 

GREedu의 정지훈 공동 대표는 “현재 GREedu의 모든 온라인 과정은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Smart Learning으로 제작되었으며, 어디에서든지 한국 및 미국의 최고 강사에게서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많은 학생들이 효과를 느끼고 있다. GREedu 학습 자료를 이용하여 New GRE에서 요구하는 정확한 출제 원리와 방향에 맞추어 학습하면, 비교적 짧은 시간에 미국인 수준의 고득점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GREedu (www.GREedu.co.kr)는 오는 6월 29일 오후 2시, 삼성동 ‘에듀온’에서 ‘GRE 설명 및 유학 상담회’라는 주제로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자세한 설명은 GREedu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rea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http://www.hantoday.net/news/view.asp?idx=8045


한국투데이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