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공지사항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해결책

공지사항 Manager 2021.01.02 21:29:27 조회 수 239

결제가 안되는 경우는 다음의 이유이며, 대부분이 아래의 조치로 해결되었습니다.

전제: 크롬브라우저나 엣지브라우저, 사파리브라우저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1) 크롬 및 사파리 브라우저의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이 되어있지 않는 경우 (가장 유력한 경우)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하면서, 초기값이 변동된 경우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이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로 설명합니다. 기타 브라우저도 비슷합니다.)

결제해결책.png

2) 브라우저 변경

크롬에서 부가프로그램 오류 또는 윈도우 업데이트 오류를 발생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익스플로러(추천)나 다른 엣지브라우저, 사파리브라우저로 결제가 바로 진행되었습니다.


3) 다른 기기로 접속해보기

1년에 2~3건 정도가 윈도우 오류가 생긴 경우가 있었습니다. 다른 노트북으로 접속하여 결제가 진행되었습니다.

(윈도우 또는 브라우저 오류입니다.)


4) 우리카드로 결제할 경우입니다.

본 사이트는 우리카드와는 수수료 문제 및 Mac 지원 문제로 결제협약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다른 카드를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의 우리카드도 결제되지 않습니다.)


5) 주소창의 https 보안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았습니다.

주소창의 'https://www.prep-house.co.kr:41056/'이 보여야 보안이 작동된 것입니다. 


6) ARS 인증이 잘 안되는 경우

카드사의 문제로서 ARS와 이니시스 결제창 사이에서의 문제입니다. 

이 경우에는 다른 카드나 공인인증서 인증 또는 ~페이결제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7) 회사나 공공장소의 방화벽때문에 생긴 경우

회사내부의 방화벽에서 결제를 막은 경우가 5년동안 7건 있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집이나 다른 장소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