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FAQ

1. 궁금한 점이나 강의시청 중 문제가 생겼을 시 어떻게 연락을 해야 하나요?

메일을 보내시거나, 평일에 050-6808-3807 (평일 오전 11시~오후5시)으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통화보다 가급적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더욱 자세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2. PREPhouse의 모든 강의는 모든 스마트 폰이나 스마트 패드에서 볼 수 있나요?

네, 현재 PREPhouse의 모든 강의는 스마트 폰이나 스마트 패드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폰이나 스마트 패드로 접속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며, Wi-Fi를 권장합니다. 무선 인터넷 환경에 의하여, 동영상의 끊김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 폰 데이터 사용료가 발생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데이터 사용료는 본사와는 상관없습니다.
  2. PracTest는 스마트폰 사이즈에는 최적화되지 않았으며, 모의고사는 가급적 PC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3. 스마트폰 또는 스마트패드에서의 강의 수강은 모바일 기기 아래에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이트로 보기"를 클릭하셔야 됩니다.
3. PREPhouse의 모든 강의는 Window와 Mac에서 둘 다 사용가능한가요?

네, 둘 다 사용가능합니다.

4. 애플 모바일 기기 (아이폰,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사용자입니다. 현재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뭐가 문제인가요?

Step 1 Settings Safari Privacy Accept Cookies Always

Step 2 Settings Safari Clear Cookies and Data

Step 3 Repeat step 2 if necessary .

5.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기본적인 단순 사유로는 수강기간을 연장 할 수 없습니다. (2013년 4월 22일 날짜로 모두다 30일씩 연장된 기간으로 서비스를 개편하였습니다.) 또한 GRE®시험 특성상 수강 중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개인 사정(입원, 인터넷접속이 되지 않는 지역으로 출장)으로 연기를 하고 싶은 경우에는 단과는 15일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버벌팩과 올팩은 최대 1개월을 드립니다. (이는 사유에 따라 기간이 다릅니다.)

연장는 반드시 수강기간내에서 이루어져야 됩니다. (결제연동프로그램으로 인하여 수강기간이 지나면, 연장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재구매로 진행됩니다.) 이메일 보내실 때는 연기사유(증명서 포함) 및 연기기간을 명시해서 꼭 문의 게시판로 보내주세요.

6. 환불은 가능한가요?

환불은 본 환불규정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7. 샘플 동영상 시청이 안됩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 되죠?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동영상 시청이 안될 경우에는 최신버젼의 Flash Player를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8. 모바일 최적화 하는 방법

모바일에서 퀴즈 및 PracTest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인터넷 환경과 디바이스의 성능으로 인하여 PC보다는 느립니다. (가급적 PC에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1.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2. 상단의 메뉴()를 탭하시고 로그인을 합니다.
  3. 다시 상단 메뉴를 탭하시고 아래에 My Class가 보이며, 해당링크로 이동합니다.
  4. My Class로 이동후 상단의 메뉴()를 탭하시고 본인이 주문한 강의를 선택 / 시청하시면 됩니다.
9. 안드로이드 시청시 몇가지 주의사항

안드로이드로 보시는 고객님들께 몇가지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동영상 화면

동영상은 유투브와 비슷한 서버를 쓰기 때문에 이용하시는데 큰 불편함은 없으실 것입니다. 다만, 패드를 제외한 스마트폰에서 몇몇 기종은 동영상이 작아보이거나, 옆으로 약간 축소된 느낌으로 보실 수는 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사이즈는 3.5, 3.7, 4.2, 4.7, 5.0, 5.2인치의 화면으로 되어 있으며, 같은 5.0인치라도 제조사마다 가로길이와 세로길이가 각각 다릅니다. 따라서 몇몇의 기기에서는 약간 축소된 화면으로 보실 수 있으시나, 동영상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전체화면 버튼을 사용하셔서 보시면 정상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옆으로 기울이시면 화면이 확대되어 정상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2. 모의고사

저희 모의고사는 HTML5로 제작되어, 모바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실제 시험 환경 적응을 위하여 될 수 있는대로, PC에서 공부하시길 부탁드립니다.)

2012년부터 나오는 스마트폰은 거의 대부분이 HTML5를 지원합니다. 하지만 몇몇의 기종은 안드로이드 업데이트를 통해서 인터넷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하셔야 HTML5가 지원되실 것입니다. 본 확인은 제조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로그인 문제

아주 극소수 1%미만의 회원분들이 겪는 문제이신데, 인터넷 쿠키 및 캐시 설정때문에 생기는 현상입니다.
아래의 그림은 갤럭시노트 10.1의 경우입니다. 대체로 비슷하니 메뉴얼확인을 통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스마트 패드 및 스마트 폰은 인터넷 설정을 클릭합니다.
  2.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클릭하시고, 캐시, 쿠키, 양식데이터, 비밀번호저장을 삭제해주세요. 단!! 쿠키허용 및 캐시허용은 체크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3. 고급설정에 가셔서 자바 스크립트 사용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체크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이폰과 달리 안드로이드는 기종이 너무 많아서 (현재 패드와 폰의 종류만 80가지가 넘습니다. ㅜ.ㅜ) 모든 기종을 다 테스트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가 최선의 지원을 해드리지만, 기종별의 자세한 내용은 제조사를 통해 문의를 하셔야 됩니다.

10. 인터넷 브라우저 캐쉬 지우는 방법

Verbal 및 Quant의 모의고사가 깨지거나, 또는 이미지가 문제와 다르게 보이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저희가 수정한 파일과 이전에 임시저장된 파일과의 충돌때문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어 도구 인터넷 옵션 검색기록 삭제 버튼을 눌러주시면 인터넷 임시파일이 삭제되어 다시 작동됩니다.

깨지거나 또는 문제와 해설이 다르게 보이는 경우에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